단순히 수수료를 부과하면서 제품을 거래하여 사업을 영위하기 보다, 전세계에 거래선을 확보하면서 지금까지 시장에서 제공되지 않았던 솔루션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철강 제조자와 고객사간의 거래절차 전부를 신개념 Value Analysis & Value Engineering를 통한 가치혁신으로 재정리하여 고객사들에 대한 실질이익 기여도 제고가 TSI의 핵심역량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시장에 판매 경로를 개척하거나 공급선 확보가 필요할 때, TSI에서 최적의 사업 구도를 설정 함으로써 고객의 실질적 재무 실적을 개선하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장, 시설 또는 제품에 투자하고자 하는 경우, TSI의 관점에서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발휘하여 미래지향적인 정보를 공유하고 타당성 검토를 지원할 것입니다. 철강과 제품 소재 관련 일이라면 TSI는 제품과 서비스의 종류를 가리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구점 모두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없습니다만 같이 노력하면 반드시 나아진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TSI의 취급 제품은 철강재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절단 등 1차 가공된 제품이나 다시 어느정도 기능이 부가된 제품으로 가공되어 상품화된 2~3차 제품도 취급합니다.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후판, 형강, 선재, 열연, 산세, 냉연, 도금재 코일이나 이러한 제품들이 가공된 절단품, 다시 상품화된 강관, 각관, BH-Beam, 각종 형강등 거의 모든 철강제품들을 취급한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산업의 중요한 지원이기도 한 철강 스크랩의 구매 및 판매, 수출입도 TSI가 수행하고 있는 중요한 업무 중 하나입니다.
TSI
Value Innovation
≠
일반적인 원가 절감 전략